본문 바로가기
사회ㆍ생활ㆍ경제

드레스 한 벌로 장원영이 만든 레전드! MMA 2024 (나나재클린)

by Ken Min 2024. 12. 23.

"드레스 한 벌로 장원영이 만든 레전드! MMA 2024 (나나재클린) 💃"

 

2024 멜론뮤직어워드(MMA)의 핫한 주인공, 바로 아이브 장원영이었어요. 블랙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순간부터 레드카펫은 그녀의 무대가 되었죠. 허리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완벽한 실루엣은 숨 막힐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이 드레스는 단순한 옷이 아니었어요. 패션 브랜드 나나재클린의 데미 보우 드레스인데, 디테일 하나하나가 예술이었죠.

 

(인스타, 아래)

 

 

상단의 다이아몬드 체인 보우는 심플한 블랙에 화려함을 더했고, 몸매를 강조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는 점에서 감탄이 나왔어요.

 

 

 

완벽 그 자체! 명품 핏과 비주얼✨

 

 

173cm의 큰 키에 굽 낮은 펌프스를 신었음에도 그녀의 늘씬한 각선미는 화제였어요. 블랙드레스 특유의 우아함이 장원영만의 세련된 분위기와 찰떡같이 어울렸답니다.

 

특히 잘록한 허리와 자연스러운 곡선미는 팬들 사이에서 ‘갓벽’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였어요.

 

 

 

 

 

이번 시상식에서 그녀가 보여준 스타일은 단순한 패션을 넘어 아이브의 센터로서, 또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증명해줬어요.

 

 

 

다음은 또 어떤 놀라움을 줄까?🎉

 

연말 시상식 시즌이 계속되는 만큼 장원영의 다음 선택이 벌써부터 궁금해지지 않나요? 그녀는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곤 하죠.

 

 

 

 

 

 

MMA의 블랙드레스가 레전드로 남은 만큼, 이번 겨울 그녀의 스타일링은 또 어떤 ‘레전드’를 써 내려갈지 정말 기대돼요.

 

 

 

빛나는 스타, 노윤서의 눈부신 모자 패션과 연기 세계 (작품 추천)

"빛나는 스타, 노윤서의 눈부신 모자 패션과 연기 세계 (작품 추천)"   스크린 너머로 전해지는 연기 열정노윤서는 데뷔작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빠르게 주목받았어요. 우리들의 블루스에

krush.co.kr

 

 

이번 모습을 보며 건강과 아름다움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외모뿐만 아니라 삶의 균형과 건강까지 신경 쓰는 그녀의 모습을 보며 많은 사람들이 영감을 받을 것 같아요.